
브랜드마케팅 연구소 스터디 네트워킹
모임 소개
소비자의 마음을 읽는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 끈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속에서 브랜드전략을 수립하는데 고민인 마케터,브랜드매니저,비즈니스 오너분들을 위한 모임입니다. 매주1회 모임을 통해 소비자의심리와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깊이있는 공부 및 토론을 합니다. 모든 멤버가 소비자의 심리를 이해하고, 혁신적인 브랜드전략을 개발할수있도록 함께 성장하고자 합니다. (+ 스터디 후 간단한 친목도모자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) 추가로) 플레이스 및 블로그 바이럴 마케팅에대한 내용을 공부하고 실무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클래스 운영합니다. 🚩실전브랜드마케팅를 분석,토론 하고 싶으신분 🚩자신의 비즈니스를 위한 마케팅전략이 필요한분 🚩마케팅분야로 커리어를 시작하고 싶으신분 🚩마케팅에 관심있는 누구나 🚩적극적으로 의견 나누면서 소통할 수 있는분 다같이 성장하는 의미있는 모임이 되길 바랍니다😄
정모 일정 1

4/12(토)
오후 4:00
도서 브랜드설계자 토론모임
4/12(토) 오후 4:00
가산디지털단지역
5000

운영진

이재선
안녕하세요.잘부탁드립니다😀
모임 멤버 3

이재선Premium Sponsor
안녕하세요.잘부탁드립니다😀
백슬기NEW

송승오NEW
010 8275 1612비슷한 모임

소반소반
♡소반소반 모임♡ [SINCE 2025.03.20] ♧자영업(식당) 및

IT 커뮤니티 잇고 (신림,강남)
개발자, 기획자, 디자이너,기획자, 학생 등등 IT계열 회사에 있는 누

[사당]안정적인직장인모임✨️
✨️외모 인성보는 검증된 직장인모임✨️ 💫10년이상 운영된 체계적인 모

🚂외국계 대기업 전문직 공무원 청춘
오프벙이 매월 40개!! ☆☆☆☆☆ 🗨 청춘 직장인커뮤니티 - 직장인

💻 Maker Meet 메이커밋
💻 Maker Meet ⭐️ 모임목적 - 친목 및 네트워킹(영화 관람